일본 열도에서 볼 수 있는 슈퍼 헤비급 초대형 메가 점보 빅 사이즈 음식들 모음

 

인간이 지구상에서 자손 대대로 살아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 의식주 이 세 가지 중 먹고사는 문제인 

식 그리고 세계인들로부터 예나 지금이나 항상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요리 일본 요리(日本料理) 

일식

 

아무튼 오늘은 제가 일본 열도의 아낌없이 주는 식당들만 판매한다는?? 

슈퍼 헤비급 초대형 메가 점보 빅 사이즈 음식들 모음 한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저렇게 퍼주면 장사는 되는 건가? 음식량이 장난 아니다 하면서 주의 깊게 살펴봐 보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딴 건 모르겠고 초대형 빅 사이즈 푸딩이랑, 스시, 돈가스가 너무너무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슈퍼 헤비급 초대형 메가 점보 빅 사이즈 음식들 진짜로 많은 일본 식당들에서 상시 메뉴로

팔고 있는 건 아니고 그냥 판촉 행사 마냥 이벤트 식으로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게 많다고 하네요

즉 실제 메뉴인 곳도 있지만 이벤트 같은 특별한 날에 작정하고 식당에서 만들어서 선보이는

음식들이다 이 말인 거죠

 

헌데 이러니저러니 해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식 먹는 즐거움은 진짜 지대로 채워줄 수 있는

요리들이라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이지 않을까 싶어집니다 빅 사이즈 음식 함께 한 숟가락 하면서

훈훈한 이웃 간의 정을 나누라는 의미인 걸까요?

비주얼과 사이즈가 진짜 보고 또봐도 자꾸 봐도 어마어마하네요 그 녀석들 거참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