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야기현 가시마다이 농협 농성 사건 당시 뉴스에 나온 귀여운 스시녀 여직원 모에화

 

 

일본 농협 농성 사건(農協立てこもり事件) 요약

 

2015년 5월 22일 아침 8시 40분경 일본 미야기현 오사키시

가시마다이 농협(宮城県大崎市鹿島台JAバンク) 지점에 웬 괴한의 남자가 갑자기 침입해

카운터에 기름 같은 것을 뿌려대며 일시 점거했지만 경찰이 남자의 신병을 신속하게 확보해

방화 등의 혐의로 체포한 사건을 말합니다 다행히 이 과정에서 부상자는 아무도 없다고 하고요

 

어떻게 보면 아 또 웬 미친 정신병자가 농협에 가서 쓸데없이 깽판 쳤구나 하고 지나갔을 일

헌데 그 누가 알았겠습니까 여기서 또 깜짝 화제의 주인공이 탄생할 줄은

그저 저렇게 잠깐 뉴스 화면에 나온 것뿐이었을 텐데 그걸 놓치지 않고

 

춤추는 대농협점 ㅋㅋㅋㅋㅋㅋ

 

 

일본 농협 JA의 귀여운 스시녀 농협 여직원을 모에화 시켜서

온갖 개성 넘치는 패러디물을 양산해 내는 일본인들 클래스

 

하여간 얘들은 모에화의 천국 머릿속에 진짜 모에화 밖에 안 들은

애들 다운 것 같습니다 다시 또 말하지만 이 처자 그저 뉴스에 잠깐 저렇게 나오고

지나간 거뿐인데 그걸 또 이렇게 번개같이 캐치해낼 줄이야 ㅎㅎ 진짜 대단하긴

대단한 놈들이에요 

 

그리고 귀여운 미녀는 정말 어딜 가든 지 간에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고 다닌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어디 사는지 귀여워서 저도 개인정보가 살짝 궁금해지긴

하는데 그렇다고 직접 가서 대놓고 말 걸어볼 수도 없고 휴... ㅠㅠ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