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 침대 밑을 몰래 열어봤다가 급실망했다는 어느 일본 스시녀 누나

 

지금부터 남동생 침대 밑 서랍을 열어 보겠습니다. 

뭐가 나와도 이 누나는 놀라지 않을 거예요 사춘기 남자라면 당연한 거니까

 

어째서!!! ㅋㅋㅋㅋ 

 

일본 애니메이션 특히 러브 코미디물이나 미연시 물에서 흔하게 나오는 대표 클리셰

여캐가 남주 침대 같은 거 뒤지다가 므흣한 에로한 책들 같은 거 우연찮게 발견하는 에피소드

이거 알고 보면 저렇게 일본에서는 충실한 현실 고증인 거 이제 확실하게 아시겠죠?

 

반도에서는 그 성별의 일관성 있는 진술과 즙짜기 스킬에

우덜식 성인지 감수성과 통신매체이용음란죄 통매음이라는 희대의 개막장 스킬만 가져오면

하루아침에 무고한 남성들 성범죄자 만들 수 있는 미개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으니까

절대 불가능합니다만

 

일본은 개방적이고 자유로워서 그런 것도 있고 저게 저렇게 가능한 현실이랍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충실한 현실 고증

그나저나 저 카드 저거 혹시 유희왕(ゆうぎおう 遊☆戯☆王) 카드인 거 같은데

잘 모르는 제가 봐도 꽤 레어 한걸로 보이네요 남동생이 참 애지중지 열심히

모아둔 것 같습니다 흠 값어치가 얼마나 되려나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