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그랑죠(마동왕 그랑조트 魔動王グランゾート) OST 빛의 전사들

 

 

clip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ibili

 

www.bilibili.com

슈퍼 그랑죠 라는 이름으로 지난 시절

대한민국 땅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었던

선라이즈의 마동왕 그랑조트(魔動王グランゾート) OST 빛의 전사들

 

슈퍼 그랑죠 장민호(하루카 다이치), 슈퍼 피닉스 용이(야마모토 가스), 슈퍼 포세이돈 제롬(라비)

세 소년의 악에 맞선 성장 스토리가 기가 막히게 한국인들 감성을 자극 했던건지

일본 본국에서는 마신영웅전 와타루 시리즈(魔神英雄伝ワタルシリーズ) 에 밀려서

조기 종영까지 했을정도로 재미를 조금 보지 못한 작품인데 의외로 한국 땅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비디오로 나오고 SBS판이 그뒤를 잇고 그후로 애니원에서도 틈만 나면 

틀어주고 말이죠

 

한국인들에게는 슈퍼 그랑죠 OST 오프닝곡 그랑죠 그랑죠 마법으로 빛나는 그랑죠

마법으로 변하는 그랑죠 달나라의 미래 너에게만 달렸다 번개 전사 슈퍼 그랑죠 그랑죠

불같은 우리 용감히 앞으로 가자 나가자 우주 마법 번개 전사 날아라 날아라

찬란한 섬광 빛나는 우정 시간을 뛰어넘어 화려한 미래 여행 시작 된다 이 주제가가

다들 귀에 익으셨을텐데요

 

원래는 이렇게 일본판 마동왕 그랑조트 OST 오프닝 주제가가 따로 존재하고

있으니 옛 추억이 생각 나시는 분들은 일본 원판이랑 한국판 비교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으시리라고 생각합니다

 

1989년에 처음 나온 작품이 현재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것

만 봐도 슈퍼 그랑죠 참 인기 많았다는것을 반증하는것이겠지요 참으로 그리워지는

어린 시절 이네요 아무 걱정 없이 학교만 잘다니면 됐던 시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