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무임승차 시도하다가 걸린 시바견

 

 

 

 

일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무임승차 시도하다가 역무원에게 걸려서

쫓겨나는 시바견ㅠㅠ

 

https://twitter.com/jun_rit314/status/721965324212375552

 

北大路の改札で犬捕まえられてた笑笑

일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무임승차 시도하다가 일본 역무원에게 걸려서

쫓겨난 시바견ㅠㅠ 원본

 

막짤 자기 내려놓으라고 난리 치는 시바견과 그럼에도 무표정으로 너무도 꼿꼿한 역무원의

싱크로율이 진짜 인생 샷이네요 ㅋㅋㅋ 시바견 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ㅎㅎ 졸귀

 

그나저나 시바견(柴犬) 이 무임승차 한 저 역 말입니다 여러분

일본 교토부 교토 시 기타구 기타오지(北大路駅, きたおおじえき) 역 아닌가 싶습니다

하여튼 저 녀석 역무원에게 잡히지 않았다면 도대체 어디 가려고 했던 것일까요?

그리고 저녀석 유기견일까요? 보통 멍멍이 댕댕이가 유기견이면 저렇게 첨 보는 사람

역무원 아저씨 손에 잡혀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텐데 저건 사람 손좀 많이 타본 강아지라는 건데 모르겠습니다

모르겠네요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