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에 출연한 점점 작게 짖는 천재견 강아지 시바견 아메

 

2011년 일본 예능에 출연 자신의 멋진 개인기를 뽐내고 있는 강아지 아메의 모습입니다. 일본에서

이름 난 천재견이라고 하네요

동영상 보신분들은 우와 하고 자신도 모르게 감탄부터 하셨을텐데 사람의 말을 알아 듣는 것 같은 이 아메라는 

천재견 시바견 강아지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일단 주인이 자신의 이름을 부르자 크게 한 번 짖었죠? 여러분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여기까지는 다른 강아지들

처럼 평범합니다. 천재견의 모습은 아니에요 다른 강아지들도 이정도는 교육 하면 다들 하는것이니까요

 

그런데 그 뒤부터 반전이 일어나네요 주인이 조용히 짖어 라고 말하자 소리를 크게 낮추어 짖는것좀 보세요 ㅋㅋㅋ

이뿐만이 아닙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주인이 더 조용히 짖어 귀엽게 짖어 라고 말하자 이제는 들릴 듯 말듯

천재견 아메가 작은 소리로 짖어서 보는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좀 보세요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참고로 일본 방송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한 점점 깜찍하게 짖는 강아지 반도에서는 점점 조용히 짖는 개로

널리 알려진 천재견 아메 얘 견종은 일본 고유의 견종인 시바견(柴犬, しばいぬ / しばけん Shiba Inu  시바 이누)

이에요 ㅎㅎ 아 진짜 보면 볼수록 얘 너무 귀여워서 지금 저 몇번째 이 동영상 돌려보는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