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실화 일본에서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온 몸의 털이 서도록 소름 끼치는 심령 영상 베스트 10

 

 

일본 공포 심령 영상 베스트 10

정말 보고 또봐도 무섭네요 심령 사진이나 심령물 미스테리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재밌게 보실수 있는 ...

blog.naver.com

이야기 실화 일본에서 일어난 무서운 이야기

온 몸의 털이 서도록 소름 끼치는 심령 영상 베스트 10

 

1위 매년 50명 이상의 자살자가 확인되는 아오키가하라 수해

2위 어느 관람차 안

3위 몇년전 정월에 가족 끼리 찍은 영상

4위 밤에 공원에서 혼자 춤 연습을 하고 있는 남자

5위 심령 연구가 이케다 타츠오 씨가 실행 했던 강령 실험

 

6위 낙석으로 죽은 사람들을 위해 나무로 만든 지장보살

7위 예전에 쓰나미가 한번 닥쳤었던 어느 해수욕장 이야기

8위 거리에 설치된 방범 카메라에 찍힌 기묘한 것

9위 행복이 가득한 결혼식장 이야기

10위 관광 명소 후지의 동굴 이야기

 

이거 다 본 사람으로써 제가 한마디 남겨 보자면 글쎄요 진짜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이게 뭐 그리 무섭다고 일본 애들 이리 방송 까지 하면서 온갖 호들갑들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조작인지 진짠지는 일단 둘째 치고 라도 솔까 그냥 허허허 하면서

아 그런가보네 이런 생각밖에 저는 안듭니다 ㅋㅋㅋ 그나마 저 10가지 중에서 한가지 꼽아

보라면 9위 이게 그래도 저중에서는 오 그렇군 하고 할정도? 할튼 시간 있으신분들은 이 영상 한번씩

꼭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나름 재미는 그래도 있는거 같습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