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자카46 예전 칸무리 방송 케야빙고 호러 가라오케 그랑프리 도전하는 사쿠라자카46 캡틴 스가이 유우카

 

 

clip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2016년 7월 25일 방송된 

케야빙고(KEYABINGO!) 4회

케야키자카46가 공포의 폐병원에서 호러 가라오케 그랑프리 편입니다

많은 멤버들이 도전을 했는데 그중에서 영상은 케야키자카46 사쿠라자카46의

영원한 캡틴 스시녀 스가이 유우카(すがいゆうか | 菅井友香 | Sugai Yuka) 편입니다

 

노래 불러야 하는것도 잊어 버릴 정도로

스가이 사마 엄청 무서웠나 봅니다 ㅎㅎ

보기에는 그렇게 안무서워 보이는데 하긴 뭐 평소에 집에 가면

오죠사마 라면서 경호원들이 무서운건 다 처리 해줬을 가능성이

안봐도 빼박 100% 일텐데 혼자 폐병원에서 저런 미션 수행하려면

겁 나기도 하겠지요 아니면 제가 겁이 없는 걸수도 있습니다 

 

귀신으로 준비하고 있던 사람들이 좀더 제때 타이밍만 맞았다면

스가이 유우카 짱이 워낙 겁이 많으니 진짜 길이길이 역사에 두고 남을 레전드 영상

한편 탄생할뻔 했었는데 귀신들이 어리버리 까는게 유일한 옥의 티 같습니다

이상하게 다들 한박자씩 꼭 느리게 등장해서 맥빠지게 하네요

 

저때가 벌써 4년전 이제 슬슬 스가이 유우카도 나이가 있으니 졸업을 생각해야 할 나이

그룹이 이름이 통째로 순식간에 케야키자카46에서 사쿠라자카46(櫻坂46) 으로 바꼈으니 빠른 졸업 말고

좀더 오래 그룹에 남아 그룹 안정적인 재정비 까지만 리더로서 해줬으면 싶지만 이게 말 처럼

쉬운 일이 아니니 두고 봐야 겠지요 집안에서 할아버지가 이제 서민 체험도 꽤 했으니

집안일에 좀더 신경쓰라고 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스가이 유우카 사마

힘내세요 항상 응원 합니다 ㅎㅎ

 

 

 

취미로 연예계 활동을 한다는 일본 최고 금수저 아이돌 사카미치 시리즈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스가이 유우카(すがいゆうか | 菅井友香 | Sugai Yuka) 1995년 11월 29일생 사수자리 돼지띠 신장: 163.5cm 혈액형: AB형 http://www.keyakizaka46.com/s/k46o/artist/11?site=k46o&ima=0832 공식 프로필 http:..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케야키라고 쓸 수 없어? 케야카케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말고기 말 육회 먹어보는 사쿠라자카46

말고기 먹는 스가이 유우카 말고기 먹는 도중에도 빛이 나는 스가이 짱의 미모 캬 눈이 부십니다 진짜 히나타자카46을 든든하게 이끄는... blog.naver.com 운영의 뭐 같은 욕나오는 개 막장 운영으로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