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요리 만화 메시바나 형사 타치바나에도 등장할 정도로 일본에서 은근히 라면 매니아들에게 인기 좋은 한국 라면 농심 감자면

 

 

 

 

식품, 음료의 상품명이나 제조사가 모두 실명으로 등장 하는것이 특징인 일본 만화

형사가 용의자와 취조실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취조해나가는 이야기 구성을 띄고 있는

프렌차이즈& 마트 음식 리뷰 만화 

메시바나 형사 타치바나(めしばな刑事タチバナ) 참고로 이 작품 인기가 좋아서 드라마화도 된

작품입니다.

 

 

메시바나 형사 타치바나 일본어 원판

 

 

메시바나 형사 타치바나 한글 번역판

 

한국 라면 농심 감자면 먹고 으아니 이거슨? 하고 있는 모습 보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을수 있는 식품 농심

감자가 좋아 농심 감자면

 

이거 마트 가면 항상 있긴 한데 그동안 먹어본적은 전혀 없었습니다

느끼할까봐요 헌데 이 라면 라면(라멘) 의 본고장 일본 라면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정말 좋은 평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ㅋㅋㅋ

 

먹어본 사람들에 의하면 면이 쫀득쫀득하니 국물이 좀 덜 자극적이라고

합니다. 음 언제 한번 꼭 먹어봐야 겠네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