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한국인들의 내로남불 선택적 노재팬 반일 불매운동을 보는 현지 일본인들의 반응

 

일 불매 끝? 귀멸의 칼날(鬼滅の刃 Demon Slayer: Kimetsu no Yaiba) 극장 이어

베스트셀러 1위 등극

 

귀멸의 칼날 170만 관객 돌파

완결판 나오자마자 베스트셀러 1위

욱일기 등장하며 논란됐던 귀멸의 칼날

일 불매 끝났다 반응도 나와

 

 

귀멸의 칼날 베스트셀러 1위 등극

 

심심해서 일본 불매앱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심심해서 일본 불매운동 앱을 직접 만들어보고 있다는

친대깨문 성향 친더불어민주당 성향이 상당히 강한 반도 대한민국의

대표 친문좌익 사이트 클리앙(https://www.clien.net) 의 어느 유저

통칭 E

 

집안에 9세대 콘솔들이 도착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헌데 평소에 넘쳐나는 조국 대한민국을 위하는 애국심으로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도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열심히던 그 E가 1년 후 클리앙 모두의 공원에 쓴 글에서 보이는

일본 제품들의 모습 흐음... 직접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앱까지 만들던 사람이

닌텐도 스위치랑 플스 5라... 그들 논리대로라면 간악하고 사악한 일제가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들

우리 민족을 괴롭힌 걸 생각하면 이가 백 번을 넘어 천만 번은 갈리고도 남았을 텐데 허허허 좀처럼

이해가 되지 않는 모습이 저 모습이 아닐까 싶어진다

 

문제가 커지자 그제서야 죄송하다며 사과하고 도게자 하는

일본 제품 불매앱 만든 클리앙 유저 E의 도게자

흐음 이런 것이 바로 한국인들의 그 유명한 선택적 반일 선택적 노재팬

선택적 반일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일까?

 

클리앙과 함께

친대깨문 성향 친더불어민주당 성향이 강한 

사이트로 유명한 루리웹(https://bbs.ruliweb.com/) 의 모 유저가 정의 내리는

일본 불매운동 정리해 준다

 

근근웹 모 유저가 막 엄청 심오하게 써놔서

처음에는 저게 도대체 뭔 개소리야 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 쟤들 저 논리대로라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같은 것들은

일본 제품이지만 해도 괜찮고 아사히 맥주(アサヒビール株式会社 ASAHI BREWERIES, LTD.) 같은

것들만 안된다는 소리다

 

아니 일본 제품 불매운동 할거면 제대로 해서 일본이 만든 거 자체를 다 쓰지 말고

사용할 생각 자체를 하지를 말아야지 이게 도대체 말인지 방귀인지 모를 지경

근근웹 내로남불 개논리 진짜 너무 자랑스럽다 ㅋㅋㅋㅋㅋㅋ

 

동물의 숲에서 불매 운동 촉구하고 있는 한국인 웃었다 W

가지 않습니다 사지 않습니다

보이콧 재팬(BOYCOT JAPAN)

 

일본 게임에서 노재팬 외치고 있는

한국인 보고 어이없어하는 어느 일본인의 반응

 

티몬 ARS타임 닌텐도 할인 판매 전화 56만건 기록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정가 대비 17%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 주어지자마자 국내 흥행신기록 달성 ㄷㄷㄷ

 

일본 신문통신조사회 5개국 여론 조사 결과

한국인 51% 일본에 가고 싶다

1년 전보다 16.8%

일본에 호감 있다 답변 31.3% 8.6% 증가

 

트와이스 멤버 미나토자키 사나(みなとざき さな 湊崎紗夏 minatozaki sana)

일본 연호 헤이세이 사용 논란 당시 

넘쳐나는 애국심에 앞장서서 사나를 비난했지만

알고 봤더니 꼬박꼬박 일본에 돈 써주는 한녀 반일 전사님까지......

 

 

이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19 반짝 흥행 아니었다 콘솔 게임기 없어서 못 구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1000만대 팔려

닌텐도 스위치 8900만대 판매

콘솔 게임 수명 길고 해외 시장서 인기

 

게임산업 빗겨간 노재팬 일본 콘솔기기 판매 고공행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저....

 

물 수 없다면

짖지도 마라

 

또 졌다

 

니들이 뭐라 하든 일본 제품 씁니다

일본 갑니다 일본 제품 삽니다

민족주의 파시즘에 반대합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