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형 회전 초밥 체인점 하마스시의 정신 나간 아르바이트생이 벌인 알바 테러

 

https://www.hama-sushi.co.jp/

 

일본은 스시라는 세계적인 일식을 탄생시킨 본고장답게

다양한 스시들을 맛볼 수가 있는 수많은 스시 전문점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정말 유명한 대형 회전 초밥 체인점

하마스시(はま寿司) 라는 곳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알고 계실 것이에요

 

 

 

 

https://www.hama-sushi.co.jp/menu/

 

말 나온 김에 잠깐 소개드릴 겸 올려보는 정말 비주얼 훈훈하니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다채로운 하마스시만의 다양한 메뉴 클라스

이게 다가 아닙니다 여러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 링크

타고 각자 한번 가보세요

 

자 여러분이 지금까지 눈으로 훑어 보셧으니 이제 다들 그 클라스를

어느 정도 이해 하셧겠지만 이곳 하마스시는 다채롭고 가지 각색의

정말 다양한 스시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정말 괜찮은 일본의 

스시 체인점 중 한 곳으로 널리 정평이 나 있는 곳인데요

 

헌데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시에 있는 

하마스시 8호 사바에(はま寿司 8号 鯖江店) 점 에서

근무하던 한 정신 나간 아르바이트 생이 자신의 동료와

함께 정말 어처구니없는 아르바이트 테러(알바 테러) 바이트 테러(バイトテロ) 를 작년

가을에 자행했었다는 거 여러분은 다들 알고들 계셨습니까?

 

 

이놈이 뭐가 그리 불만이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여러분이 지금 보고 계시는 것과 같이 약 15cm 가위에 튀김 가루를

묻히고 실제로 기름에 튀긴 뒤에 저렇게 꺼내서 사진까지 찍고

트윗에 올리면서 오늘 신메뉴를 만들었다고 코멘까지 남겼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웹에서 검색해 보니 이 사건 도돌이표처럼 평생을 하마스시(はま寿司) 

얘들을 따라다닐 것으로 보이는데 이 정신 나간 알바생이 마약이라도

했었던 건가 도대체 뭔 정신으로 저런 짓을 저질른 건지 모르겠습니다

웃기면서도 한편으로는 참 이해가 안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녀석 신상도 탈탈 털리고 하마스시로부터 뭔 처분 받았을 텐데

그 뒤로는 어떻게 됐는지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

니혼진.. 히도이요.. 안마리다요..ㅠㅠ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