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레전드 예능 니혼 TV 우왓! 속았다 대상(うわっ!ダマされた大賞) 100인에 둘러싸여

 

 

1_哔哩哔哩_bilibili

 

www.bilibili.com

MBC 무한도전이 일찍 와주길 바래인가 뭔가 하면서 그대로 저걸 따라 해서

원조라고 더 명성을 쌓게 됐었죠 일본 니혼 TV 우왓! 속았다 대상(うわっ!ダマされた大賞)

인기 코너 100인대(100人隊)

 

참고로 저 코너 저거 예전 일본 예능 천재! 타케시의 기운이 솟는 TV(天才・たけしの元気が出るテレビ) 의

주요 코너였던 100인대를 당시 연출가가 그대로 다시 살려서 써먹고 있는 중인 건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빵빵 터집니다

 

어 사람이 저럴 수 있나? 나는 저 상황에서 안 그럴 것 같은데 하시는 분들 주변에서 다들

똑같은 행동을 하게 되면 저절로 어라 뭐지? 뭔 일이래 하면서 본인도 거기에 자연스럽게 휩쓸리게 됩니다

이건 어쩔 수가 없더군요 막말로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웅성웅성 거리고 모여있고 하면 무슨 일 났나

싶어 괜히 관심 가지게 되고 기웃거리게 되잖습니까 안 그렇던가요?

 

덧붙여서 우왓! 속았다 대상 줄여서 속았다 대상 저 프로그램은

일본 아이돌이나 연예인 배우들을 출연시켜서 돗키리 몰래카메라를 실시한 후 그들이 어떤 리액션을

하는지 다 같이 관찰하는 포맷을 가진 프로그램인데요 2010년부터 부정기적으로 방송되고 있고

19탄까지는 사전 녹화였는데 20탄부터는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껴서 재밌고 웃음이 자꾸 나온다는 일본 돗키리 예능들

반도 대한민국에도 많이 퍼져있는 일본 몰래카메라 관련 레전드 예능들 가만히 살펴보면

속았다 대상 이 프로그램인 경우가 참 많아요 그냥 참고하시라고 몇 자 더 적어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