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리아 워마드 메퇘지 BL 파오후 부녀자가 하루아침에 미소녀 여고생이 되는 일본 만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메갈리아 워마드 메퇘지 개씹덕 파오후 부녀자로

하루하루 잉여 같이 살아가던 스시녀 여고생이 살빼고 하루아침에 미모의 여신

jk 일본 여고생이 되는 일본의 약 한사발 거하게 빤 병맛 만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이 만화의 여자 주인공 여주 세리누마 카에

그래요 딱 보면 아시겠지만 변신전 개씹덕 파오후 이던

시절 모습입니다 반도에서 태어났다면 뱃살 북북 긁으며

여자라서 피해받았다면서 페미니스트 짓 하고 있었을텐데

다행히 그녀는 살만 쪘을뿐 그런 정신병은 없어보입니다

 

 

 

5X7 7X5 거리면서 같은 학교 3D 미남 남신들 보고 맨날 학학거리는게

주요 취미생활인 진성 엑기스 파오후 씹덕 부녀자 세리누마 카에짱

 

그러던 어느날의 일입니다 그녀가 겁나게 좋아하던 2D 미남 남신 캐릭터

시온이 뜻밖에도 죽음을 맞이하는 사건이 그녀 눈 앞에서 벌어지게 되는데요

 

그 흔한 사망 플래그 한번 없이 순식간에 하늘 나라로 가버린 시온

 

시온의 죽음 이후 큰 실의에 빠져서 학교도 무단 결석하는

세리누마 카에짱 하루 이틀도 아니고 무려 1주일이나 쉬고 있다는군요 ㄷㄷㄷ

애니 캐릭터 죽어서 말이죠...

 

그렇게 1주일을 식음을 전폐한체 온종일 방에만

처박혀 있었더니

 

이렇게 하루아침에 

미모의 여신 미소녀 jk 일본 여고생이

되었습니다 캬 다이어트 한번 참 쉽게도 하네요

 

 

그후 전개는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세리누마 카에 짱한테 학교의 F4 미남 남신

남자 4명이 꼬이게 되는데요

 

 

학교 남자애 보고 죽은 캐릭터가 생각 나서 저 난리를 피우는 카에 짱 ㅋㅋㅋ

 

 

그후로도 개씹덕 파오후 부녀자와 여신 클라스 미모의 JK 일본 여고생 사이에서

이리저리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온갖 병맛 스토리를 독자들에게 많이 들려주게 됩니다.

 

하여튼 그후 자신에게 꼬인 네명의 F4 남자들과 카에 짱이 영화를

보러 가게 되는데요

 

 

호모 렌즈 장착한 세리누마 짱 ㅋㅋㅋ

 

오늘은 안돼 하면서 겨우겨우 자신의 진성 부녀자 오타쿠 덕심을

누르고 있는데 주변에서 미끼를 투척합니다

 

그래도 일단 처음에는 참아보려고 노력합니다 허나

 

네 그렇죠 참을수 없는 한계치 도달하는거죠?

 

 

미안해 사실 나 오타쿠야

이미 모든것을 내려놓은듯 비장미 넘치는 그녀의 정체 고백 

에피소드 내내 이런 분위기로 작품이 흘러가게 됩니다

 

 

그후 또 여차저차 해서 시간이 지나고

시험 기간이라 방학 보충을 피하기 위해 네명의 F4중

한명한테 과외 겸 도움을 받게 되는 세리누마와 미남 남신 F3

 

 

옷장 느님 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저런 상황이 닥칠경우 의외로 옷장 느님의 힘은 강력합니다

 

 

세리누마 방에서 F4는 겁나게 놀라고

침대 밑을 보게 되는데요

 

 

판넬까지 등장하는 진성 부녀자 방의 정석

세리누마 카에짱의 방 클라스 입니다 ㅎㅎ

여기가 끝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끝판왕 시온 불단의 등장으로 마지막

유종의 미를 장식하게 됩니다

 

이분은 돌아가신거니?

합장해도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마루(MARUMARU) 우마루 하우스(marumaru.in) 가면 볼수 있는 일본 러브 코미디

무쓸모 밥만 축내는 식충이 메갈리아 워마드 메퇘지 개씹덕 BL 파오후 부녀자가 하루아침에 살 빼고

청순 미모의 여신급 일본 여고생이 되어서 활약하는 일본 병맛 만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잔 거야(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으나 심심할때 아무 생각 없이 보면 정말 유쾌합니다

 

 

 

인기가 있었던건지 일본 TBS 에서 2016년 10월 방영 예정으로 애니메이션화 애니화 한다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잔거야

 

 

세리누마 카에

코바야시 유우(こばやしゆう | 小林ゆう | Kobayashi Yu)

 

이가라시 유스케

오노 유우키(おのゆうき | 小野友樹 | Ono Yuuki)

 

나나시마 노조무

코모토 케이스케(河本啓佑)

 

시노미야 하야토

마츠오카 요시츠구(まつおかよしつぐ | 松岡禎丞)

 

무츠미 아스마

시마자키 노부나가(しまざきのぶなが | 島崎信長 | Shimazaki Nobunaga)

 

니시나 시마

사와시로 미유키(さわしろみゆき | 沢城みゆき | Sawashiro Miyuki)

 

홈페이지


http://www.tbs.co.jp/anime/watamote/

 

감독: 이시도리 히로시

각본: 요코테 미치코

캐릭터 디자인: 타무라 카즈히코

제작사: 브레인즈 베이스

원작: 쟝코(준코 ぢゅん子)

 

줄거리


BL 좋아하는 오타쿠 부녀자가 자신의 최애캐가 죽고 실의에 빠져서 살 빠지고

미소녀 된후 단숨에 인기 많아진다는 이야기 여성향 역 하렘물 순정 만화입니다

참고로 이 작품 드라마 CD도 있습니다.

저 처럼 편식 없이 장르 불문 가리지 않고 여러가지 만화 구분 없이

즐겨 보는 분들 진짜 이 만화 꼭 한번씩 봐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해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