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주쿠역의 4D 젤리 광고 클라스(칸로 퓨레구미 시리즈 쥬레퓨레(ジュレピュレ) 젤리 광고)

 

쥬레퓨레(ジュレピュレ) 의 진실을 잡아라

 

이게 도대체 뭔 광고야 싶어서 의아하셨을 분들 놀라지 마십시오

이거 일본 젤리 광고입니다 ㅋㅋ 광고가 있는 위치는 일본 신주쿠 역이라고 하네요

헌데 보면 볼수록 자꾸 보고 또 봐도 그것만이 머릿속에서 생각나는 것은 왜 그런 것일까요?

다 아시죠 여러분? 제가 뭐 말하는지? 허허허

 

칸로(カンロ株式会社) 얘들이 약을 단단히 빨고 만들었거나 아니면 일부러 노리고 저렇게

만든 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저거 구멍 보니까 잘하면 사람 머리도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지네요 하긴 뭐 그 구멍 출산할 때는 사람도 나올 수 있는 구멍이기도 하니 현실성이 대박이다

싱크로율 짱 이래야 하나요?

 

참고로 쥬레퓨레는 칸로 퓨레구미(ピュレ (Pure Gummy)) 젤리 시리즈의 일종인데

이 시리즈 중에서 메론 맛과 체리 맛 등을 일컫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기존 퓨레구미 시리즈에서 살짝 개량하고 개선한 것이다

이렇게 다들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쥬레퓨레는 퓨레구미 젤리 최초로 젤리 가운데 과즙을 듬뿍 넣어서 진한 과즙맛을

느낄 수 있는 진리 그 자체인 젤리 입에 넣으면 일단 달콤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젤리식감을 느낄 즘에 과즙이

주르륵 나와서 입안에서 녹는 그런 고품격 젤리라고 하네요 허허허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