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아끼는 소중한 물건을 대하는 태도 일본 여자 아내 VS 한국 여자 아내 비교

 

 

술자리 때문에 귀가가 늦어진다는 남편을 향한 어느 스시녀 일본 여자 아내의 

귀여운 건프라 협박 인질극(ガンプラ 人質) 요약정리

 

 

1. 남편이 아내한테 나 술자리 때문에 오늘 귀가가 늦어질 것 같다고 말함

2. 잠시 후 부인한테서 온 메일 속에서 인질이 돼서 묶인 상태로 있는 남편의 소중한 물건 건담 프라 모델(건프라)

3. 그리고 사진과 함께 쓰여 있는 말

이 녀석이 어떻게 되든 좋아요?

 

4. 그렇습니다 여러분 지금 이 상황은 남편이 술자리 때문에 늦게 되자

아내가 남편의 건프라 가지고 이 녀석 어떻게 될지 모른다면서 귀엽게 인질극을 벌인 것이지요

빨리 들어오라는 무언의 협박? 정말 귀여운것 같네요 허허허

 

 

자 이제 일본 여자 아내 편은 충분히 봤으니까

세상에서 가장 불쌍하기 짝이 없는 반도 한남 퐁퐁남들의 아내 K한녀 아내

한국 여자 아내 겸 상전들은 남편이 평소에 소중하게 아끼는 물건을 어떻게 대하는지

어서 빨리 알아보도록 합시다 

 

 

당분간 게임 못하겠네요

 

부부 싸움 후 오늘 퇴근해 보니 와이프가 복수한다고 플스를 욕조에 넣어 고장 냈네요

평소에도 게임하면 폐인 취급을 하더니

돈이 문제가 아니라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걸 알면서 저러니 참

쓸쓸하네요 인간 대 인간으로서 그럴 수 있는지 삶이 참 슬픕니다

 

 

남편이랑 부부 싸움하고 열받는다고 남편이 아끼던 플스(플레이스테이션) 를

욕조에 넣어서 망가뜨려 버린 반도의 어느 한국 여자 아내

아따 한성질 하는 것 같습니다 ㄷㄷㄷ

 

남편이랑 부부 싸움 후 화를 참지 못하고 분노조절장애인가 싶을 정도로

남편이 아끼던 레고를 완전히 개박살 내버린 어느 한국 여자 아내

 

 

 

반도 K국 K한녀들은 화나면 일단 지르고 보는데

저 일본 여자 아내는 남편의 취향을 잘 살려주는 참 좋은 아내 같습니다

그렇죠 내가 존중받고 싶으면 남부터 먼저 존중해 주는 것은 당연한 진리인 거 아니겠습니까

정말 정말 좋은 여자 잘 만난 것 같네요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