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녀 일본인 아내와 부부 싸움한 뒤 남편들이 받은 도시락 모음

 

스시녀 일본 아내랑 싸우고 난 뒤 남편들이 받은 도시락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많은 이들에게서 부러움을 산 일본 아내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도시락 모음 한번 모아봤습니다

 

아호(アホ)= 멍청이, 바보

 

도시락 주인공 이 남편의 일본인 아내가 간사이 사투리 쓰는 걸로 보아

간사이 출신 스시녀가 아닐까 싶어집니다.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 그 와중에 뼈 있는 한마디네요 허허허

 

날계란 ㅋㅋㅋㅋㅋ

혹시 저것이 그 소위 말하는

일본식 아침 식사 음식

타마고카케 고항??? たまごかけごはん, たまごかけ御飯??

계란 비빔밥?

 

아침부터 손이 엄청 갔을 것 같은

도시락

 

아니나 다를까 부인의 뼈 있는 한마디가

여전히 빠지지 않고 들어있네요

 

부부 싸움의 여파가 도시락에 너무도 버젓이 적나라하게 들어갔네요

찢어지고 시커멓게 타버린 김 하트 ㅠㅠ

 

초간단으로 건조할 수 있는

마쉬멜로우 밥 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해 보입니다

 

결론

 

결혼이 하고 싶다는 분들

이건 여러분의 자유의사이니 저도 굳이 안돼 하지 마 이렇게 말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럴 권한이 제게 없기도 하구요 허나 저나 여러분의 아버지들 세대 마냥 평생을 집과 자식들 밖에 모르며

평생을 마누라와 자식들 부양으로만 바치는 자기 생활 자기 인생은 없는 헌데도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는 걸어 다니는

살아있는 현금 자판기 ATM기 말년은 기러기 아빠 지가 다 버는데도 용돈 받아 살며 찌질하게 마우스 하나 사는 것도

눈치 보고 구박받고 핍박받아야 하는 전형적인 한국 퐁퐁남 진짜 이런 삶은 절대 다들 살지 마십시오

 

병신같이 쓸데없이 결혼해서 제정신이 아닌 상전 한녀 하나한테 평생 동안 등골 빼먹히며 가스라이팅 당하지 말고

내가 내 돈 벌어서 하고 싶은 데로 자유롭게 사셔라 이 말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