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벼룩시장 아이스크림 공짜 무료 시식회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스시녀

 

 

 

이 사진짤들은 성황리에 진행 중인 일본의 한 벼룩시장 행사장 모습을 찍은 사진

이라고 합니다

 

저 모습은 아르바이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스시녀 여자애들 알바 3명이서 드레스

저렇게 화려하게 차려 입고 가운데에서 아이스크림 공짜로 무료 시식해 보라고 주변 일본인

들에게 나눠 주고 있는 모습이라고 하네요 

 

날도 더운데 아이스크림은 공짜 거기다 먹어보라고 상냥하게 건네주는 스시녀 애들도 은근히

귀엽게 생겨 이 3박자의 적절한 조화로 저 아이스크림 먹어보려고 일본인들 이날 줄 존나게 많이 

서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떠십니까? 일본의 벼룩시장 아이스크림 공짜 무료 시식회에서 

아르바이트하는 스시녀들 귀엽게 보이시나요? 저런 알바도 확실히 외모가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네요

 

 

 

10엔(100원) 아이스크림 가격 올렸다고 대국민 사과 까지 한 일본 국민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의

일본의 대표 국민 아이스바 아이스크림 가리가리군(ガリガリ君) 일본 빙과류 제조 업체 아카기 유업(赤城乳業) 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일본에서 정말 인지도 괜찮은 아이스크림들중 하나인데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