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의 미개한 화장실 문화 똥휴지 문화 때문에 화가 많이 난 일본의 어느 화장실

 

왜 흘리지 않아요? 화장지는 변기 속에 흘리세요 배수가 막힐 걱정은 없습니다 

화장지를 흘리지 않는 것은 한국 만의 습관입니다. 사용 후에는 변기 속에 흘리세요 

밖에 가져가시면 안 됩니다 

 

제가 블로그에도 올린 스시녀 만나러 일본 가서 찍은 나고야 공항 화장실에는

그래도 최소한 영어라도 쓰여있었으니 뭐라 변명할 거리라도 있었지만 이건 진짜 누가 봐도

한국인들 만을 겨냥한 거라는 게 눈에 보이네요 누가 봐도 이 말에 뭐라 토를 못 달 거 같네요

빼박이네요 진짜

 

어쩌다가 이 반도에 저런 좃미개의 극치 생각만 해도 구토가 쏠리고 더럽고 역겨운

화장실 문화 똥 휴지 문화가 생겼는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이해를 해보려고 해도 진짜

제 상식선에서는 이 문화가 도저히 이해가 안 되네요

 

얼마나 한국인들 땜에 빡쳤으면 얼마나 한국인들이 화장실을 더럽고 추잡스럽게 만들어놨으면

일본인들이 저렇게 상세하게 한국어로 써서 화장실에 갖다 붙일 생각까지 했는지 으으 정말

나라 망신인 거 같습니다

 

예전 새마을 운동 이전 경제 개발 이전 화장실 하수도 시설이 안 좋았을 때 위생 관념이

한국인들이 지금보다도 더 최악의 수준이었을 때 화장지 휴지 변기에 넣으면 안 내려가고

막힐까 봐 따로 휴지통으로 밖에다 놓는 데에서 지금의 이 문화가 생기지 않았나 싶다

라는 관측 썰이 있던데

 

예전부터 공공 화장실 이런 곳에 칸마다 쓰레기통 없으면 미개한 어글리 한국인들이

생리대나 찢어진 스타킹 등을 변기 안에 그냥 버렸고 이에 따라 변기 막히는 걸 방지하고자 

쓰레기통을 칸마다 두었는데 사람들이 여기다가 똥 닦은 휴지도 버리게 되면서 저런 문화가

생기게 됐다는 관측 썰도 있던데

 

뭐가 진짜건 간에 여러분 진짜 어디 가서는 이 미개한 짓거리하지 좀 맙시다

변기에 휴지 넣고 물 내려도 잘 내려가요 아셧죠?

변기통에 휴지도 같이 내려 보내는 건 세계인의 상식이랍니다

 

역겨운 타인들의 똥내가 풍기는 배변 물과 균들이 대기에 떠다녀

화장실 안을 오염시키고 있다고 생각 한번 해보세요 이런 화장실 여러분 같으면 이용하고

싶겠습니까?

 

전 세계적으로 유래를 찾아볼수 없는 미개한 한국인들의 화장실 문화

똥 휴지 쓰레기통에 따로 모으는 똥 휴지 문화 하루빨리 없어지길 바랍니다

일본만 가도 저런 소리 화장실에 붙여놓은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라 솔직히

진짜 개 쪽팔립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