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8일 일본 JR 게이힌 도호쿠선 오미야행 열차의 깜찍한 부정 승차 무임승차범

 

전 세계 모든 철도 오타쿠 철덕들의 꿈의 나라 로망의 나라 철도 왕국 전차 왕국 

일본의 JR 게이힌 도호쿠 선(JR京浜東北線) 

 

참고로 이 게이힌 도호쿠 선은 일본 사이타마 현 사이타마 시 오미야 구에 있는 

오미야 역과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니시 구에 있는 요코하마 역을 도쿄 역을 경유하여 

잇는 동일본 여객철도의 철도 운행 계통을 일컬으며 색상은 하늘색인 노선인데요

 

2016년 9월 28일 JR 게이힌 도호쿠 선 오미야행 열차가 카마타 역(蒲田駅) 에서 

갑자기 운전 보류(運転見合) 상태가 됩니다 차량 고장? 신호등 문제? 혹시 지진?

모두 다 아닙니다 그럼 그 이유는?

 

 

잘 가던 JR 도호쿠선 오미야행 열차를 갑자기 운전 보류 상태로 만든 범인 

깜찍한 열차 부정 승차범 허락도 없이 함부로 탄 무임 승차범은 바로 그래요 맞습니다

이 녀석이었습니다

 

새에요 새 버드(bird) ㅋㅋㅋㅋㅋ

이 녀석 때문에 열차가 갑자기 운전 보류 상태가 됐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저렇게 열차 안까지 들어온 건지는 모르겠으나 비주얼이 정말 귀여운 새 같습니다

생긴 게 워낙 귀여워서 그런가 일본인들도 이때 저 새 보고 저 새가 무슨 새 인지 다양한 억측이

난무했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저 깜찍한 오미야행 열차 무임 승차범 새는

일본 철도원(역무원) 들의 분투에 의해 무사히 그 자리에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열차 무임승차하려던 시바견도 잡아서 멍줍하고 이제는 새까지 잡으러 다니면서 새줍까지

해야 하고 참 일본 역무원들도 알게 모르게 고생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일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무임승차 시도하다가 걸린 시바견

일본 지하철에서 당당하게 무임승차 시도하다가 역무원에게 걸려서 쫓겨나는 시바견ㅠㅠ https://twitter.com/jun_rit314/status/721965324212375552 北大路の改札で犬捕まえられてた笑笑 일본 지하철에서..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