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물농장 개성시대와 함께 대한민국을 휩쓴 강아지 시츄에게 전라도 특산물 홍어 조각을 줘봤다

 

시츄(Shih Tzu, 西施犬, シーズー, 獅子狗, 狮子狗, shīzi gǒu, shih¹-tzŭ kou³, shih tzu, 西施犬, 獅子犬)  

정말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국 출신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강아지 품종 시츄

키워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얘들 얼마나 순하고 착한지 그리고 그 특유의 시츄 고집 얼마나 무시 못 할

정도로 어마 무시한지 ㄷㄷ

 

이 반도에서도 2000년대 초에 SBS 동물농장 개성시대를 통해 고영욱의 시츄 찌루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 시대를 평정했었던 그들 시추

얘들이 가진 또 하나의 강력한 특징 그건 바로 식탐이 정말 장난 아닌 애들이다 식탐 대장이다

이걸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시츄에게 홍어 조각 주고 반응 살펴보는 동영상

이름하여 홍어를 본 시츄 반응

 

강아지 식탐계의 1티어를 앞다투는 시츄조차 눈을 번쩍 뜰 정도로

지리게 만드는 전라도 지방 전라도인들의 고유 전통 특산물 홍어의 위엄 ㄷㄷ

홍어 먹으라고 주니까 시츄 눈이 기겁을 하면서 혐오스러운듯한 눈길로 쳐다보는데

진짜 웃기네요 볼수록 빵 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홍어 냄새가 오줌에 술 탄 것처럼 홍어 지린내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강력한데

강아지 후각은 사람보다 훨씬 더 뛰어나니 얼마나 고통스러울까요 주인이 홍어 냄새

맡아보라고 자꾸 홍어 조각을 들이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츄 눈이 마치 놀라서 고문을 당하는듯한 느낌? 휘둥그레지면서 에이씨

못 볼걸 봤다 맡지 말아야 할걸 맡았다 이거 뭐야라고 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천하의 식탐 대장 그 시츄조차도 홍어는 먹을게 아니라고 생각이 드나 봅니다

강아지도 이렇게 혐오를 하는 게 전라도 홍어의 독한 냄새인데 취존이라 존중은 한다지만

전라도 사람들은 이 홍어를 어떻게 그리 잘 먹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네요

저도 홍어 냄새 맡고 바로 그날 먹은 거 다 토했습니다 ㄷㄷ

 

 

 

필자와 약 17년을 동거동락한 보물 반려견 시츄가 얼마전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16살 넘어가면서 부터는 노환으로 인해 몸이 불편해 지다 보니 아무래도 이것저것 사람의 보살핌을 어쩔수 없이 받을수 밖에 없었지만 한참 리즈 시절에는 진짜 강아지라 하기에는 참 너무도 묵

yskh03241110japan.tistory.com

 

 

스시녀 걸그룹 아이돌 노기자카46(乃木坂46) 비주얼 센터 나나세마루 둘기 니시노 나나세의 반려

니시노 타이세이(西野太盛) 니시노 나나세(にしのななせ | 西野七瀬 | Nishino Nanase) 니시노 남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자라던 닥스훈트 강아지 무기타(むぎ太) http://blog.nogizaka46.com/nanase

yskh03241110japan.tistory.com

 

 

감동 실화 화염 속에서 주인 딸 아기 비비아나를 구하고 대신 목숨을 잃은 충견 반려견 폴로

이제는 두 번 다시 이 세상에서 볼 수 없게 된 비비아나와 강아지 폴로의 행복했던 한때 ㅠㅠ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아기랑 꼭 붙어서 행복해하고 즐거워하는 댕댕이 폴로찡 표정을 보건대 이

yskh03241110japan.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