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인 역대급 역관광 레전드 일본어로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고백하는 법

 

2010년 4월 26일 자신이 16살 중딩 중학교 3학년 이라면서 정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그 애한테 일본어로 멋지게 고백하고 싶다고 성공할수 있게 도와달라고

일본어로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고백할려구하는데요...... 라면서 네이버 지식iN 에

질문이 달린다

 

중딩 질문자 qkfka0428이 올린 질문에 한동안 유일하게 달렸던

답변의 모습이다.

 

그리고 이 사진 짤을 유심히 살펴 보시면 아시겠지만

qkfka0428는 이 답변이 자신의 마음에 쏙 들기라도 했던건지

좋다고 저렇게 질문자 채택까지 해준것을 확인할수 있다. 허허허

 

뭐 물론 이 답변 일단 겉으로 봤을때는 참 로맨틱하고 자상함이 좔좔 넘쳐

흐르는 상냥한 멘트로만 가득차 있는것 같다. 헌데 그럼 도대체 왜 이게

네이버 지식인 레전드가 된것일까? 그 이유를 알아보자

 

이 질문에 달린 답변 원본

 

 

きみを はじめて みたとき ぼくの ちんちんは どんどん おおきくなってしまった。

키미오 하지메떼 미타토키 보쿠노 칭칭와 돈돈 오오키쿠낫떼시맛타

너를 처음 만난순간 나의 XXX 는 점점 커지기 시작했어

 

きみの きたない おまんこに だしたくて もう たまらない

키미노   키타나이   오망코니      다시타쿠테   모우    타마라나이

너의 더러운 XX 에 넣고 싶어서 참을수 없어

 

きのうも きみの パンツで おなにしたよ おなにしたよ、それも よんかい

키노우모  키미노   판츠데       오나니시타요    오나니시타요   소레모   욘카이

어제도 너의 XX 로 XX 했다구 XX 했다구, 그것도 4회

 

そして きみの あなからでる ちゃいろの おいしい おかしを たべたいです

소시테   키미노   아나카라데루   챠이로노      오이시이   오카시오   타베타이데스

그리고 너의 안에서 나오는 갈색의 맛있는 과자를 먹고싶습니다.

 

かんちがいするな おれは きみじゃなくて きみの あなが すきなんだね。

캉치카이스루나     오레와    키미쟈나쿠테      키미노    아나가   스키난다네

착각하지마 나는 너가 아니고 너의 XX 가 좋아서 말이지

 

あ、ちなみに おれ さつきが すきなんだ。でへっ。

아, 치나미니   오레    사츠키가   스키난다. 데헷

아, 덧붙여 나 사츠키가 좋다. 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후 근황

 

속았다는거 알고 빡쳐서 신고했는지 자신이 채택한 저 19금 답변은 삭제되고

현재는 다른 답변이 채택되어 있음이 확인되는 중이다

 

한달이 넘도록 답변 채택이 없었다고 이 성지를 순례한 어떤 네이버 유저가 증언으로

남긴 기록으로 봤을때 19금 일본어 답변을 좋다고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고백할때

써먹었을것으로 강하게 추정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로 좋아하는여자애한테 고백할려구하는데요.....

안녕하세요 16살 중딩입니다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잇는데그애한테 일본어로 멋지게 고백하고싶어요.....성공할수잇게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내공냠냠/홍보글/질문과상관없는말...

kin.naver.com

성지 순례 링크

 

 

결론

 

네이버 지식인 너무 철썩같이 믿지 맙시다

여러분 철저한 교차 검증은 항상 필수에요

 

 

저도 제 블로그 시즌 1 때 이 게시글 작성 했었을때 처럼

답변 원본 모두 다 남김 없이 공개해드리고 싶은데 남페미 문재인씨와 페미들의 

검열이 장난 아닐 정도로 심각해진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시즌 2 에서는 중간 중간

저렇게 X 표시 넣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언젠가 이 삭막하고 암울한 미래가 보이지 않는 땅에

진정한 표현의 자유 언론 자유가 다시 오길 바랍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