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감동 실화 닌텐도 스위치가 가지고 싶었던 어느 일본 6살 소년 카즈토요 군

 

한국은 아직 미정이나 일본 북미 캐나다 유럽 호주 홍콩 등지에서는

2017년 3월 3일 발매된 닌텐도(任天堂株式会社 Nintendo Co Ltd) 가 탄생시킨

차세대 게임기 8세대 하이브리드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ニンテンドースイッチ)

 

https://twitter.com/mohikan1974

 

이 닌텐도 스위치를

어느 일본인 트위터리안 모히칸상의 6살난 아들 카즈토요 군이

평소에 엄청 엄청 가지고 싶었었던 모양입니다.

 

아빠로부터 집의 경제 사정을 듣게 된후 닌텐도 스위치 갖고 싶지만 힘들겠다고 생각했는지

저런식으로 박스를 뜯고 그림을 그려서 자신만의 닌텐도 스위치를 카즈토요 군이 만든것을

보면 말이에요

 

참고로 모히칸의 인터뷰에 따르면 카즈토요 군은 닌텐도 스위치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자마자

그것을 사달라고 했었다고 합니다 헌데 집의 재정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어린 녀석이 기특하게도

벌써부터 집안 사정에 대해서 이해를 한것인지 그 이후로는 일절 닌텐도 스위치 사달라고 조르지를

않았다고 하는데요

 

대신 카즈토요 군은 닌텐도 스위치 갖고 싶다는 자신의 소원을 산타 할아버지(산타 클로스) 에게

빌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모습을 본 할머니가 손자에게 닌텐도 스위치 커버를 선물로 사주게

되었고 이걸 토대로 카즈토요 군이 자신만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만들게 된거라고 하는데요

 

집의 상황을 이해하고 게임기를 사달라고 더이상 조르지 않는 아들 카즈토요 군의

이해심과 의젓함 인내심에 감동을 하게 된 아빠 모히칸상

 

그는 아들을 위해서 미리 계획해둔 지출을 더 늘려서 진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사주기로 결심을 하게 되는데요

 

그냥 주면 재미 없겠다 라고 생각했는지 아들 카즈토요 군이 목욕하고 있을때 카즈토요 군의

종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에 미리 사둔 진짜 닌텐도 스위치를 넣어둔 아빠 모히칸 상

 

목욕을 마치고 나온후 진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를 보고 뛸듯이 기뻐하는

카즈토요 군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모습입니다 ㅎㅎ

 

 

 

어린 녀석이 얼마나 닌텐도 스위치가 갖고 싶었으면 저리 좋아할까요? ㅎㅎ

암튼 점점 가족의 의미가 사라져가는 21세기 현시대에 참 괜히 쓸떼없이 사람 가슴 따뜻하게 만드는

가족애가 느껴지는 일본의 훈훈한 부자 지간 이야기 감동 이야기 같습니다

카즈토요 군 계타서 좋겠다 ㅎㅎ 부럽다 앞으로 아빠한테 효도 해야 한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